바로 넘어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타이틀영역

교육프로그램-상세

  • 교육사진
    [내일배움]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운영(실전 마케팅)
    교육기간 : 2024-09-24 - 2024-11-19
    교육시간 : 화 목 19:00 - 21:00
    수강료 : 207,300원
    수강신청기간 : 2022-01-01(토) - 2024-09-25(수)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 방문접수
    강의실 : 정보없음
  • 강좌정보

    • 주요내용

      • 수강자격 : [교육대상]
        국민내일배움카드 소지자 또는 일반 훈련생 누구나(내일배움카드 미소지자)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운영 "실전 마케팅" 과정은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설 이후 어떻게 해야 매출이 오를까 고민이신 분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설 6개월 이상이 되어도 매출이 오르지 않는 분
        - 네이버 쇼핑의 상위노출·키워드 마케팅이 어려운 분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중급 이상의 노하우를 배우고자 하는 분

        [훈련생 유형별 자비부담액]
        ★자부담비 : 일반유형 72,560원 / 국민취업지원제도 1유형 0원 / 국민취업지원제도 2유형 62,190원 / 근로장려금수급자 36,280원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참여 유형마다 지원금 상이하므로 정확한 자비부담금은 HRD-Net을 통해 수강신청 후 센터 문의바랍니다. (070-4048-6103)

        ★일반 훈련생: 수강료 전액 본인부담(207,300원)
      • 교육목적 : 1. 스마트스토어 플랫폼을 이해하고 키워드를 활용하여 상품을 등록하고 노출하는 등 스마트스토어를 운영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2. 벤치마킹, 키워드 마케팅 등 광고 노출 전략을 이해하여 온라인 쇼핑 운영 능력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운영 실무자를 위해 상품 등록 전략, 상품 노출 전략, 스마트스토어 분석과 광고 진행 등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진행됩니다.

        [안내] 컴퓨터 과정 특성상 ★개강 첫날 좌석이 지정좌석이 되어 교육이 진행되므로 좌석선택을 원하시는 분은 10분 정도 일찍 오시길 부탁드립니다.
      • 교육내용개요 : [교과편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운영(실전마케팅)
        1.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 전략과 운영관리 (10h)
        - 상품 등록 노하우
        - 구매전환율
        - 판매촉진
        - 고객관리와 판매관리
        2. 스마트스토어 상품 상위노출 전략 (10h)
        - 상위노출의 이해
        - 상위노출 전략
        3. 스마트스토어 분석과 광고 진행 (10h)
        - 스마트스토어 분석
        - 쇼핑검색 광고

        [교육 상세일정]
        2024.09.24. ~ 2024.11.19. (화목, 19:00 – 21:00) 1일 2시간, 15회, 총 30시간

        ※ 교육일정은 센터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재료비 : [교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 이동화 저/ 예문사 / 19,000원 (무료제공)
      • 비고 : [수강신청 방법]
        ▶ HRD-Net 수강신청 (필수)
        ① 'HRD-Net(www.hrd.go.kr)' 홈페이지 접속, 로그인 → ② 검색창에 '용산여성인력개발센터' 검색, 검색 결과 더보기 → ③ 해당 훈련과목 선택→ ④ 수강신청

        ▶ 용산센터 수강신청 (필수)
        ① 용산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http://yongsan.seoulwomanup.or.kr) 접속,
        로그인 → ②교육 → ③ 전체 프로그램 → ④ 해당 훈련과정 선택 → ⑤ 수강신청

        ※‘가접수’는 훈련생 등록이 아닙니다. 훈련생 등록은 내일배움카드로 자부담비 결제 후 최종 훈련생 등록’ 완료’되며, 자부담비 결제 선착순 마감됩니다.
        ※ 수강 신청 인원 미달 시 연기 또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 국민내일배움카드 교육상담 및 문의 070-4048-6103

        ▸ 수료기준 : 출석률 80%이상
        ▸ 훈련 미수료 또는 수강포기 시 지원제한
    • 담당강사

      담당강사 사진 이제봉
      강사소개
        보스메이커 대표, 온라인 마켓 이커머스 창업전문가,
        보스키워드 프로그램을 개발 및 교육하는 키워드 마케팅 전문가
        스마트한 셀러생활을 하는 스마트스토어 파워샵만들기 멘토링
      경력사항
        2023 ~ 현재 (주)보스플러스 대표이사
        2019 ~ 현재 보스메이커 대표
        2018 ~ 현재 세하컴퍼니 대표
        2011 - 2018 ㈜세하컴퍼니 대표이사
        2019 - 현 재 ㈜온채널 소상공인센터 강사
        2015 - 현 재 한국자활연수원 , 동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 김천대학교, 경북창조혁신센터
        ㈜휴베이션, ㈜아이탑교육, ㈜나우앤아카데미, 아시아평생교육원
        쇼핑몰 구축 운영, 온라인 마케팅, 오픈마켓 운영실무, 쇼핑몰 멘토링 강의.
      자격증
        NCS기반 역량강화교육 수료,
        실전창업강좌 수료,
        쇼핑몰창업자 과정 수료.
        매경 e-MBA 9기 수료
        지방세 및 세무회계 실무 교육, 한국세무사회 국세 실무과정 수료,
        삼일회계법인‘회계관리자’과정 수료
    • 강의계획

      제 1주 (2024.09.24 -2024.09.26)
      교육주제 [1.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 전략과 운영관리]
      세부내용 - 네이버 SEO 최적화 가이드 이해
      - 고객이 찾는 핵심 키워드 발굴
      - 고객이 검색하는 키워드 추출
      준비물/과제
      제 2주 (2024.10.01 -2024.10.08)
      교육주제 [1.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 전략과 운영관리]
      세부내용 - 노출 확률을 높이는 키워드 선정 및 패턴
      - 카테고리 아이템설계, 믹스마진설계, 연관마진 설계
      - 카테고리 구분과 필터링 (속성값)
      준비물/과제
      제 3주 (2024.10.10 -2024.10.15)
      교육주제 [1.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 전략과 운영관리]
      세부내용 - 시선잡는 썸네일 조건
      - 나이대와 성별 정보에 맞춘 상품 노출 전략
      - 고객이 검색하는 상세페이지 기승전결
      준비물/과제
      제 4주 (2024.10.17 -2024.10.24)
      교육주제 [1.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 전략과 운영관리]
      세부내용 - 키워드로 키워드 내 상품 만들기
      -상위 노출되는 키워드 사례
      - 고객이 검색하는 키워드 추출
      준비물/과제
      제 5주 (2024.10.29 -2024.10.31)
      교육주제 [2. 스마트스토어 상품 상위노출 전략]
      세부내용 - 노출 확률을 높이는 키워드 선정 및 패턴
      - 상품명 개발과 태그 매칭
      - SEO 최적화된 상품 발굴
      준비물/과제
      제 6주 (2024.11.05 -2024.11.07)
      교육주제 [2. 스마트스토어 상품 상위노출 전략]
      세부내용 - 상품등록 실습 (키워드 활용)
      - 고객이 원하는 상품설계와 노출 전략
      -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키워드마케팅 전략
      준비물/과제
      제 7주 (2024.11.12 -2024.11.14)
      교육주제 [2. 스마트스토어 상품 상위노출 전략]
      세부내용 - 유입 마케팅을 활용한 스마트스토어 운영
      - 고객이 자연스럽게 구매확정을 유도하는 방법
      - 가격비교 매칭 요소와 자체 가격 비교 만들기
      - 럭키 투데이, 기획전, 쇼핑윈도 활용
      준비물/과제
      제 8주 (2024.11.19 -2024.11.19)
      교육주제 [3. 스마트스토어 상품 노출 전략 및 판매 전략 실습]
      세부내용 - 네이버 애널리틱스, 베이게이터, 비즈어드바이저 활용
      - 네이버데이터랩 등 네이버 서비스 활용
      -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방법
      준비물/과제
      제 9주 (2024.10.15 -2024.10.17)
      교육주제 [3. 스마트스토어 상품 노출 전략 및 판매 전략 실습]
      세부내용 - 빅파워 등급샵의 사례 검토
      - 블로그 설계 및 파워 블로그 활용
      - 페이스북 설계 및 SNS 채널 활용 실습
      준비물/과제

수강신청

수강신청

수강료 납부 :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수강료를 결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수강 취소 되오니 유의하세요!
23:30~00:30분까지는 마감 처리중 이므로 온라인 결제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실시간 계좌이체 : 홈페이지상에서 결제 가능
  • 무통장 입금·인터넷 뱅킹 : 계좌이체 시 과목코드와 이름을 함께 기재해 주세요. (예: A01홍길동)
  • 텔레뱅킹/CD입금은 불가합니다.

온라인교육상담 신청하기

신상정보
신청구분
성명
연락처 " - " 제외하고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이메일
@

수강신청

수강신청


」강좌를 신청하시겠습니까?

예산 소진으로 인해 다둥이행복카드 소지자 수강료 면제 혜택이 종료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감사드립니다.

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

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


다둥이행복카드 소지자’의 온라인 접수는 가접수입니다.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수강 취소됩니다.


  1. 제출기한 :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2. 제출서류 : 다둥이행복카드 사본, 주민등록등본(1개월이내), 신분증
  3. 제출방법 : 서류 지참 후 방문 원칙, 부득이한 경우 이메일 또는 팩스 발송 후 확인전화 필수

*개강 후 중도취소자 및 제적자(출석률 80%미만)는 다다음 기수부터 2기수(6개월) 동안 혜택이 제한됩니다.

다둥이행복카드 대상 확인

다둥이행복카드 대상 확인


다둥이행복카드 여성발전센터 수강료 면제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하는 사항에 체크해 주십시오.